home 주관전시회 해외전시회 소비재전시회

 Date :  23-06-27 17:26  View (213)  scrap ()     
  • 싱가포르 주류박람회(BCB Bar Convert Singapore)

  • 2023년 11월 06일 (월) ~ 11월 07일 (화)





2023 싱가포르 주류 박람회 

2023 BCB Bar Convert Singapore


  1. 국문명 2023 싱가포르 주류박람회
  2. 영문명 2023 BCB Bar Venvert Singapore
  3. 개최일정 2023년 11월 6 - 11월 7 (2일간)
  4. 개최장소 Pasir Panjang Power Station
  5. 홈페이지 https://www.barconventsingapore.com
  6. 참가규모 
  7. 전시품목 프리미엄 주류(브랜디, 럼, 데킬라, 보드카, 위스키 등), 맥주, 와인, 사케, 그외 주류악세사리, 칵테일 관련, 논알콜맥주, 커피 등 
  8. 전시특징

Bar Convent가 아시아로 오고 있습니다! Bar Convent Singapore(BCB Singapore)는 가장 다양하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바 및 음료 커뮤니티 중 하나인 동남아시아의 바 및 음료 산업 전문가와 연결하기 위한 글로벌 브랜드 소유자 및 파트너를 위한 이 지역의 가장 타깃이 되는 무역 전용 플랫폼입니다.

BCB 싱가포르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참가자들은 큐레이션된 환경에서 고품질 브랜드를 선보이고 발굴하며 시장의 최신 동향과 통찰력을 공유 및 학습하고뜻을 같이하는 의욕적인 전문가들과 만나 새로운 협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.

아시아의 바 커뮤니티에 브랜드 소개

Bar Convent 싱가포르의 매우 독특한 분위기는 업계 리더들과 연결하고거래 계약을 연장하고잠재적인 시장 참가자들을 알고신제품을 소개하고브랜드 개념을 재활성화하고지역의 주요 의사 결정권자들에게 가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Bar Convent Singapore는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생산자수입업체 및 유통업체와 주요 바 운영자바텐더 및 의사 결정자를 한 장소에 모일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