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주관전시회 해외전시회 소비재전시회

 Date :  23-06-22 14:00  View (212)  scrap ()     
  • 2023 영국 버밍엄 추계 소비재 전시회 - 오톰페어(Autumn Fair)

  • 2023년 09월 03일 (일) ~ 09월 06일 (수)




  1. 국문명 2023 영국 버밍엄 추계 소비재 전시회
  2. 영문명 2023 Autumn Fair
  3. 개최일정 202393 - 96 (4일간)
  4. 개최장소 National Exhibition Center Birmingham
  5. 홈페이지 https://www.autumnfair.com/
  6. 참가규모 약 2,500개 업체, 방문객 약 5만명
  7. 전시품목 가정용품, 생활용품, 선물용품, 유아용품, 주방용품, 패션 등
  8. 전시특징

가을 축제의 새로운 소식은 무엇입니까?

가을 박람회에서의 쇼 체험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. 소매업(Retail)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변화하는 것이 적합할 뿐입니다. 몇 달간의 연구 끝에 우리는 최고의 쇼를 만들었습니다. 우리는 새로운 레이아웃을 고안하고, 부문을 혁신하고, 매치 메이킹을 도입했으며,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취했습니다.

새 섹터

당사의 부문은 구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교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변경 및 결합되었습니다. 각 부문은 Gifts 또는 Home & Living 아래에 있으며 새로운 부문 소싱은 단독으로 앉아 있습니다. 소싱은 전 세계 주요 소싱 지역의 최고 제조업체들을 한데 모읍니다.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가장 적합한 제조업체를 찾기 위해 해외를 여행할 필요가 없습니다. 소싱 분야와 함께 방문객들이 이 주제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, 우려 또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헌신하는 혁신적인 소싱 극장이 있습니다.

새 레이아웃

가을 박람회가 NEC 아트리움 쪽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습니다. 이 부문들은 방문객들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전시업체들은 더 많은 소매업체들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. 리빙 & 엑센트는 이제 서머하우스와 에브리데이 옆에 위치하여 집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더 쉬운 길을 제공합니다. 아트리움의 반대편에서, 우리의 모든 선물 부문은 한 지붕 아래 영국에서 가장 큰 선물 상품 모임을 만들기 위해 결합되었습니다.

비즈니스 매칭

가을 축제는 9월 쇼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매칭 서비스에 투자했습니다. 소매업체와 전시업체는 소매업체의 요구와 전시업체의 특성에 따라 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. 중매 약속은 소싱 부문에 집중되어 있으며 쇼 전에 미리 선택됩니다. 구매자들은 그들의 관심 분야에 맞춘 전시회 투어를 받을 것입니다. 페어 매치 앱은 또한 구매자와 전시자가 전시회 전에 연결하고 회의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최신동향 파악

이 가을 박람회는 유행하는 것과 유행할 것을 선두에 두고 설계되고 조직됩니다. 소매업체와 전시업체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전용 트렌드 영역과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. 각 부문은 2020 S/S에 예상되는 색상 트렌드를 가진 자체 색상 팔레트를 보유할 것입니다. 또한 이 쇼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현장 추세 예측과 Color Hive와의 일대일 미팅을 예약하여 비공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